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2023년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K-ROOKIES 선발전) 성료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지난 520일 청소년 퍼포먼스 대회‘K-ROOKIES 선발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퍼포먼스 대회는 토당청소년수련관 1층 대강당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됐으며, 고양시청소년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을 동시 진행했다.

 

올해 K-ROOKIES 선발전은 춤추고(Dance), 즐기고(Enjoy), 화합하라(Unite)’를 슬로건으로 선정했으며,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춤을 통해 즐거움과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7팀이 참여했으며, 주요 내용으로는 K-ROOKIES 선발전 이벤트 부스 본선 퍼포먼스 대회 져지쇼 및 게스트 쇼 심사위원 피드백 우승팀 시상 심사위원 특강(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심사위원으로 RYU D, TAESUNG, DRACO, Waacker O’s가 참여했다. 청소년 참가자들이 직접 기획하고 구상한 창작 퍼포먼스 무대를 통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토당청소년수련관 유중원 관장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춤이라는 문화예술활동을 통해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토당청소년수련관은 댄서로 활동하는 청소년들이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3K-ROOKIES 선발전은 고양시청소년TV’유튜브(www.youtube.com/@youth-TV)에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