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고양하천네트워크와 소통 간담회 실시 - 하천네트워크 회원 40명 참여, 핵심정책 공유·건의사항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23일 고양하천네트워크 회원과 함께 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하천네트워크 회원 40여명이 참석하여 고양시의 핵심정책을 공유하고 단체의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동환 시장은 하천네트워크 회원들의 활동이 있었기에 202212월 대장천이 환경부 주관 생태하천복원사업에서 우수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서 이 시장은 400억 원 규모의 2023년 거점형 스마트시티 조성 선정 경제자유구역 지정 3,200억 원 규모의 창릉천 국가 통합하천사업 대상 선정 노후계획도시 재정비 본격 시동 고양 양재간 지하고속도로 민자적격심사 통과 시청사 백석 이전 등 주요 정책 및 현안에 대해서 직접 설명했다.

 

고양하천네트워크 회원들은 환경을 고려한 개발사업의 추진, 하천의 건천화 해소 방안 마련, 환경교육시설 설치 등의 다양한 건의 사항을 제안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오늘 주신 제안 의견을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시에서 적극 지원하겠다. 앞으로도 하천을 살리기 위한 활동에 전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2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