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고양시 기업·경제인 한마음 체육대회 동참 - 유관기관과 함께 상담 부스 운영, 맞춤형 기업 지원 상담 실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25일 원마운트에서 열린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가 주관하는한마음 체육대회에 동참하여 기업인들과 소통했다고 전했다. 이날 관내 기업인, 고양특례시, 고양특례시의회, 유관기관 등 총 200여 명이 참여했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를 비롯해 대내외 경제 여건이 악화되어 혹독한 시기를 겪은 기업·경제인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개회식에 이어서 공 굴리기, OX퀴즈, 신발 멀리 던지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다.

 

고양시는 이날 기업들을 위한 맞춤 지원 시책사업 홍보를 실시했다. 시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신용보증재단, 농협 고양지부, 기술보증 등 유관기관과 함께 상담부스를 운영해 기업을 상대로 1:1 상담 및 컨설팅을 진행했다.

 

아울러 관내 산학연이 보유하는 연구자원을 활용해 기업을 지원하는 기술닥터사업 안내 지원시책 평가 기업 네트워킹 등을 진행했다.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 회장은 “5월을 맞아 관내 기업·경제인이 한마음이 되는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우리 기업·경제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단합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