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 20주년 기념 공연 개최 - 6월 3일 고양아람누리, 제34회 정기연주회
기사수정

여름이 성큼 다가오는 6, 2003년 창단 이래 고양특례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시립예술단체로 시민들에게 많은 기쁨을 선사해 온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창단 2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제34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63() 오후 3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개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될 이번 정기연주회는 아베 마리아(Ave Maria)’ 등 익숙한 클래식 곡으로 막을 연다. 특히 합창곡으로 편곡한 바흐의 관현악 ‘G선상의 아리아(Air on the G string)’를 소년소녀합창단의 맑은 목소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조성은 작곡가의 ’, ‘꽃구름 속에와 김소월 시인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된 못 잊어등 여름밤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곡들이 연주된다.

 

마지막 무대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수록곡이 장식한다.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특별한 안무를 펼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지난 20년을 돌아보고 더욱 성장하는 희망찬 내일을 노래하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34회 정기연주회 티켓은 전석 5,000원이다. 예매 및 관련 문의는 고양문화재단(www.artgy.or.kr, 1577-7766)으로, 공연문의는 고양시립예술단(031-967-9617)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