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청 갤러리 ‘꿈’, 6월 전시 안내 - 직장인 동호회의 사진, 민화작품 등 전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청사 내에 위치한 갤러리 에서 6월 한 달간 다채로운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덕양구청 2층 유휴 공간을 활용해 운영 중인 갤러리 2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형식의 예술 작품을 무료 전시할 수 있는 문화 예술 공간으로, 신인작가들의 등용문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오는 61()부터 69()까지는 생명사랑 공모전의 수상작 및 응모작 17점이 전시된다. 고양특례시 자살예방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사회 전체가 자살 문제에 관심을 갖도록 독려하고,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시민참여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또한 612()부터 616()까지는 고양특례시 직장인 동호회 순간의 사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순간2022년 신설된 사진 동호회로, 전시회는 순간회원들의 시각으로 바라본 세상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담아 이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되었다.

 

619()부터 630()까지는 꽃과 나비를 우리 전통 민화로 재현해 낸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민화는 그 주제에 따라 많은 종류로 구분되는데, 꽃과 나비를 주제로 하는 민화작품은 화조도로 분류된다. 전시회에서는 고양민화협회 소속 작가들이 그린 화조도 72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은 누구나 관람 및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 문화체육팀(031-8075-5444)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