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및 청소년 계도활동 실시 - 고양경찰서와 합동으로 청소년 보호 캠페인 진행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는 지난 30일 원신동 주민자치센터에서 모범 위원을 위한 표창장 전달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3년 중점 추진사항을 논의하였으며, 상가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보호 캠페인과 선도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유선호 신도지구대장의 신종마약 위험성에 대한 설명으로 청소년지도위원으로서 경각심을 갖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캠페인 활동은 고양경찰서와 합동으로 추진되었으며, 권순영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및 유선호 신도지구대장을 비롯하여 청소년선도위원, 관계 공무원, 유관단체 회원 등이 참석하였다. 이들은 지역 내 신원마을 상가밀집지역 내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와 청소년 출입시간제한업소 등에 대하여 계도 활동을 실시하고, 청소년보호법 안내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홍보 활동을 펼쳤다.

 

유선호 신도지구대장은 위기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 기관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은우 협의회장은 늦은 시간까지 청소년 보호를 위한 캠페인 활동에 나서주신 지도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되지 않고, 건전한 성장기를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범회원 표창장 전수식도 있었으며, 고양특례시장 표창에 이은우 협의회장이,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상에 박영자·심진희 위원이, 경기도의회의장표창에 김덕호·소태호 위원이 상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