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높빛도서관, 중부대와 함께 청소년 코딩 교육 운영 - 6월 13일 파이썬 활용 프로젝트 ‘캐치 터틀’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높빛도서관이 중부대 고양캠퍼스의 ‘SM스마트모빌리티전문랩과 협력해 청소년 코딩 교육 파이썬 활용 프로젝트 캐치 터틀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의 개인용 지능형 이동수단(퍼스널 스마트모빌리티) 특성화 스마트 실험실(스마트랩)인 중부대 ‘SM스마트모빌리티전문랩소속 직원들이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14~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613일 화요일 오후 430분부터 630분까지 높빛도서관 청소년 공간 그라운드10’에서 진행된다.

 

참여 청소년들은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인 파이썬(python)을 이용해 거북이 잡기 게임을 만들어보며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익힐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65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은 선착순 10명을 모집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높빛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높빛도서관(031-8075-9392)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3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