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창릉동의 카페 디오름, 지역 주민을 위한 후원금 기탁 - 관내 취약계층 자립 지원을 위해 200만 원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창릉동은 지난 1일 서오릉에 소재한 카페 디오름으로부터 취약계층 자립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창롱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카페 디오름의 하승우 대표, 송규근 시의원, 황숙연 창릉동장 등이 참석했다.

 

하승우 대표는 카페가 위치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앞으로도 마다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밝혔다.

 

황숙연 창릉동장은카페 디오름에서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해준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고양시 서오릉에 위치한 카페 디오름은 3층 건물 전체가 카페로 구성된 대형 카페로, 층마다 색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포토존, 전시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전시회에 온 느낌을 준다. 또한 커피와 음료, 다양한 빵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카페 중 하나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