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우리의 비건 분투기」 손은경 작가 초청 강연 - 6월 15일 온라인 운영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아람누리도서관이 오는 615일 저녁 7시에 책의 A to Z: 총류부터 역사까지다섯 번째 시간으로 우리의 비건 분투기의 손은경 작가를 초청한다.

 

고양시는 제10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최를 기념하여 다양한 책의 도시 연중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책의 A to Z: 총류부터 역사까지는 도서관 자료 분류 체계에 따른 10가지 분야를 다루는 아람누리도서관의 기획 강연이다.

 

손은경 작가는 나의 비건 분투기, 메오를 부탁해, 헬스장 사람들등을 집필했다. 손은경 작가의 나의 비건 분투기를 통해 비건이 되고 싶지만 고기를 끊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보탬을 줄 예정이다.

 

손은경 작가는 비건에 대한 잘못된 통념을 바로잡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비건 생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615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830분까지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62일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37)으로 문의하거나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korearf.kpipa.or.kr)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