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우수 창업기업 투자 상담회 개최 - ‘2023 상반기 고양IR데이’ 최종선정 기업에 1:1 상담 지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지난 2일 문화창조허브에서 우수 창업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투자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투자 상담회는 지난 425일 개최된 ‘2023 상반기 고양 IR데이의 후속 행사다. 시는 우수 창업기업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고양 IR데이에서 최종 선정된 10개사에 투자 상담을 실시했다.

 

투자 상담회에 참여한 우수 창업·벤처기업은 △㈜커넥트브릭 주식회사 위뉴 주식회사 별따러 가자 △㈜캐시스 주식회사 에이파마 주식회사 더바이오 모멘텀스페이스() △㈜샐릭스 프로젝트 처음 △㈜딥플랜트 10개사이다.

 

이날 투자 상담은 고양벤처펀드 운영사마이다스 동아가 참여 하는 등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진단과, 판로 개척, 1:1 맞춤형 투자상담으로 기업성장을 위한 코칭을 실시했다.

 

한편, 시는 우수 창업기업 및 벤처기업을 발굴하고 투자자를 연계하기 위해 2021년부터 고양IR데이를 지속적으로 개최해왔다. 2023 상반기 고양IR데이에는 창업 기업 59개사가 참여를 신청해 최종 10개사가 투자자를 대상으로 사업 아이템을 홍보하고 기업-투자자 교류를 실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