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2동 주민자치회, ‘나눔장터·1일 갤러리’ 성료 - 20개 팀 참가, 지구환경을 위한 자원순환 실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행신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0일 차장공원(고양시 덕양구 충경로 57-2)에서나눔장터 & 1일 갤러리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나눔장터는 행신2동 주민자치회의 2023년 자치사업인 실천하는 환경 지킴이의 일환으로 중고물품을 이웃들과 나누고 재사용함으로써 쓰레기 배출을 줄여 탄소제로를 실천하고자 개최했다.

 

나눔장터는 61일부터 사전 접수한 20개 팀의 주민들이 직접 판매자가 되어 재활용이 가능한 책, 장난감, 의류 등 중고물품을 물물교환하거나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다.

 

아울러,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 홍보물을 배포하는 등 환경의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과 미술작품 전시회 및 버스킹 공연도 함께 진행하여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었으며, 가족, 이웃들과 소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윤찬수 주민자치회장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행신2동 나눔장터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이번 행사를 통해 재사용의 즐거움과 나눔의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행신2동이 더욱 깨끗하고 살기 좋은 마을이 될 수 있도록 환경보존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5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