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경남 고성군과 관광교류 활성화 - ‘2023 찾아가는 공룡엑스포 in 일산’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와 경상남도 고성군(군수 이상근)이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이상근 고성군수, 공룡엑스포사무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고양시청 대회의실에서 관광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오는 7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찾아가는 공룡엑스포 in 일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체결됐다. 협약은 상호도시의 보유 매체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지속가능한 관광목적지로서 관광상품 홍보 관광정책 공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상호협력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고성군은 공룡 콘텐츠를 발굴·육성하여 지역특화사업으로 도시마케팅을 성공시킨 지역으로 고양시에 큰 영감을 주었다. 이번 협약이 고양시의 관광브랜드를 강화하고 킨텍스를 세계적인 관광거점으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3 찾아가는 공룡엑스포 in 일산78일부터 827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9B홀에서 개최된다. 공룡 로드, 화석존 및 미디어 폭포존이 조성되고 발굴체험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