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창업기업 판로 지원…스타필드 고양에 감사장 전달해 - ‘2023 고양 팝업스토어’ 성료 -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참여 기업 입점 제안도
기사수정

고양특례시는(시장 이동환) 지난 622‘2023 고양스타트업 팝업스토어개최에 적극 협조한 스타필드 고양에 감사장을 전달했다.

 

고양특례시는 창업 활성화와 우수 창업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68일부터 1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2023 스타트업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팝업스토어에는 20개의 관내 창업 기업이 참여해 제품의 전시·판매와 소비자 조사, 전문가 자문 등을 통한 아이템의 성장 및 기업간 네트워킹의 기회를 가졌다.

 

팝업스토어에서 고양시의 창업 기업은 기능성 구두, 반려견 용품, 침구류, 어린이 놀이세트, 수제 도자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였다. 참가한 창업기업이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달성한 총 매출액은 2천만원에 이른다.

 

감사장을 받은 스타필드 고양은 2023 고양 스타트업 팝업스토어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매장내에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을 제공하고 홍보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팝업스토어 종료 이후에도 참여 기업에게 입점 및 연계 활동을 제안하는 등 기업들의 판로 확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창업기업 지원에 동참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고양시의 창업기업 지원사업에 적극 협조하여 창업기업과 상생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양시는 창업지원 활성화를 위해 창업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고양원스톱창업플랫폼(www.goyangstartup.kr)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기업과 투자사의 투자 연계와 관계망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고양IR데이와 전문가 멘토링을 운영하고 있으며 창업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고양청년창업펀드를 조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