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 ‘쓰담쓰담DAY’로 친환경과 가까워지기 - 매월 넷째 주 목요일 진행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회장 윤만승)가 정발산동 행정복지센터 옆 공터에서 6쓰담쓰담DAY’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쓰담쓰담DAY’는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에서 수년째 지속해오고 있는 대표 사업으로 골목을 쓰담! 마음도 쓰담! 지구를 쓰담!’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정발산동 마을을 깨끗하게 정비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6월 쓰담쓰담DAY에서는 친환경 비누 및 친환경 치약을 만들기, 자전거 페달로 믹서기 돌리기 등의 체험을 진행했다.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에서는 매달 네 번째 목요일 오전에 주민들과 함께 쓰레기를 치우며 소통하고 있다.

 

윤만승 주민자치회장은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와 마을 주민들이 함께 하는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환경보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더 많은 주민 분들이 함께 해주실 수 있도록 주민자치회가 계속해서 노력하고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의 쓰담쓰담DAY는 매 월 네 번째 목요일, 정발산동 행정복지센터 옆 공터에서 10시부터 15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정발산동 주민자치회는 쓰담쓰담DAY 사업을 비롯하여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는 여러 사업을 진행하여 환경보호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