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삼송1동-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 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실시 - 벽지 제거·교체 및 이불 후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삼송1동은 지난 24일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이하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과 함께 삼송1동 지역 내 자연부락에 거주하는 어르신의 열악한 거주환경 개선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의 대상인 어르신은 자연부락 지역 주택에서 오랜 기간 거주하며 그동안 버리지 않고 쌓아 둔 물건이 쌓여있는 등 청결하지 못한 환경에서 거주하고 있었다.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은 어르신 댁을 청소하여 쓰레기를 처리하고, 오래되어 냄새가 나는 장판과 벽지를 제거하여 교체했다. 또한 어르신께서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불을 후원하여, 어르신이 깨끗해진 집에서 요양보호사의 도움을 받아 안전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이영철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 7대 회장은 클럽 회원들과 힘을 모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 깨끗하고 환해진 어르신 댁의 변화된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홍길표 삼송1동장은 어르신이 청결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거주하실 수 있게 되어 안심이 된다. 더운 날씨에도 큰 도움 주신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은 2022년부터 삼송1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후원과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