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재단, 시원한 여름방학 추억만들기 프로그램‘풍성’ - 온라인 댄스 챌린지, 신나는 물총놀이, 수박화채 만들기 등 재단 청소년시… -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 여름방학 진로·진학 상담 집중 기간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이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재단 청소년시설 곳곳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주요 청소년 사업으로는 토당청소년수련관의 국제교류 댄스 챌린지’, ‘세계관 만들기 고양 UNIVERSE’ 마두청소년수련관의 문화체육강좌 방학 특강 전자기기 메이커‘, 청소년 권리증진 프로그램 등 탄현청소년문화의집의 청소년별별놀이 원데이 드론 체험 활동’, 청소년 일상 안전교육(현직 경찰관 교통안전 교육)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의 빠니야!! 운동하자!‘ 주교청소년자유공간의 주교컬쳐데이 신나는 물총놀이‘, ’수박화채 만들기행신청소년자유공간의 놀터이벤트(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오늘의 꽃나무 지킴이, 라탄바구니 만들기 등)가 있으며, 713일을 시작으로 8월 중순까지 운영된다.

 

특히, 2003712일에 개관하여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이한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주도 활동 활성화 분야·청소년 자립 및 보호 지원 분야의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과 문화 체육 강좌들을 준비하여 방문하는 청소년과 시민들이 함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진로·진학 상담 집중 기간을 81일부터 10일까지(주말 제외) 진행한다.

 

장맹배 고양시청소년재단 사무국장은 무더운 여름을 고양시 청소년이 친구들과 가족들과 마음껏 즐기길 바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고양시 청소년시설 곳곳에서 인생의 가장 의미 있는 시간인 청소년기를 추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의 자세한 모집 일정(각 시설·프로그램에 따라 일정상이) 및 내용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s://www.gcy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1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