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산동구보건소, 직장인 비만예방 프로그램 운영 - 10월 중순까지 한국동서발전 일산본부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일산동구보건소는 직장인 대상 비만예방 신체활동 프로그램인 ‘K-직장인,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726일부터 10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보건소는 관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건강관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K-직장인, 오운완은 비만 및 만성질환에 취약한 직장인에게 혈압 및 혈당 측정, 체력 측정을 실시하고 맞춤형 신체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프로그램은 한국동서발전 일산본부 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보건소는 신체활동 프로그램, 고양체력인증센터 협력 프로그램, 사후 체력 측정검사 등을 실시해 참여자의 건강한 생활 습관 실천을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보건소는 금연 교육, 심뇌혈관질환예방관리 교육 등 다양한 건강 교육도 병행할 예정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지역주민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르고 참가자의 적정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관내 기업은 일산동구보건소 건강증진팀(031-8075-4132)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