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탄현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맞이 청소년부 ‘별난 스포츠’ 진행 - 여름방학 맞이 청소년들의 여가를 위한 이색 스포츠 활동 마련 - 또래 청소년들과 함께 즐기며,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탄현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730() 지역 청소년 40명을 대상으로 재미와 스포츠를 결합한 별난 스포츠 활동을 현산중학교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별난 스포츠활동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된 가족참여 활동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 활동과 체력 증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팀 대항 줄넘기, 짐볼 옮기지, 줄다리기 등의 협동게임과 레크리에이션 등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과 창의적인 능력을 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탄현청소년문화의집 박차용 센터장은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함께 어울려 즐기며, 사회성을 함양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방학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진행된 청소년부 별난 스포츠 하이라이트 영상은 탄현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https://www.youtube.com/@THStar_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