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 환경 활동가 양성 - 8월 7일부터 15명 모집
기사수정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이 오는 87일부터 기후와 환경에 관심 있는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환경활동가 양성과정-에코 서포터즈단의 참여자 15명을 모집한다.

 

복지관은 주요 활동 지역인 마두2, 백석1·2, 장항1·2동 거주민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에 환경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획사업인 환경문제해결을 위한 지역조직화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복지관은 환경활동가 양성과정을 운영해 기후위기, 환경보호 방법 등 탄소중립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을 수료한 참여자들은 환경교육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활동비도 지급받는다.

 

심재경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우리사회는 기후변화, 생태위기, 자원 고갈 등 환경 위기에 처해있다. 지속가능한 사회로 전환하기 위해 시민들의 실천이 절실한 상황이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복지관에 전화(031-905-3400)로 신청하거나 구글 폼(forms.gle/kMSncc3JDSQWTqiY6) 혹은 핸드폰으로 큐알코드를 인식해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