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년창업공간 28청춘창업소 신규 입주기업 모집 - 청년창업자 대상 입주공간 및 창업 프로그램 지원 - 9월 11일까지 5개 호실 입주자 모집, 진흥원 홈페이지 등 공고 중
기사수정

고양특례시가 조성하고 고양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청년창업 지원시설 28청춘창업소가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28청춘창업소는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3호선 화정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3개의 콘테이너로 구성된 독립형 입주실과 공용시설(회의실, 휴게실, 기자재실, 시제품 촬영실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덕양구청, 동고양세무서, 덕양우체국 등이 인접해 있어 업무 편의성이 높다.

 

28청춘창업소는 입주기업의 안정적 성장을 위해 사업화 자금 지원, 맞춤형 멘토링, 창업교육 등 다양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이커 스페이스를 보유하여 3D프린터 등을 활용한 시제품 제작 등 초기기업을 위한 제품 상용화도 지원하고 있다.

 

모집 규모는 5개사이며 입주대상은 39세 이하 초기 창업자(공고일 기준 사업자 등록 3년 이내) 또는 예비 창업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소정의 심사과정을 거쳐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관리비 포함 월 10만원의 사용료로 입주가 가능하다.

 

신규 모집 기간은 911일까지이며, 자세한 공고와 신청양식은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 또는 고양스타트업 홈페이지(goyangstartu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