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한국방송영상제작사협회와 협력해 방송영상산업 성장 촉진 - 아이피(IP) 융·복합 콘텐츠 협력 단지, 방송영상문화단지 구축…방송영상 …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지난 28()한국방송영상제작사협회(회장 김태용)고양특례시 방송영상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한국방송영상제작사협회는 씨제이(CJ)라이브시티 방송영상밸리 고양경제자유구역 일산테크노밸리 고양영상문화단지 등 고양특례시가 추진하는 다양한 방송영상산업 활성화 사업에 협력한다.

 

고양특례시는 방송영상산업 기반시설을 구축하고 방송·영상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협약이 방송·영상 콘텐츠 제작 기업을 투자 유치, 관내 영상 콘텐츠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방송영상산업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아이피(IP) ·복합 콘텐츠 협력 단지조성 사업이 케이(K)-콘텐츠 창작 및 제작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고양방송영상문화단지를 조성해 고양시가 방송영상 국제도시로 도약하고, 영상 산업 분야의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고양시의 방송영상 산업이 한층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외 우수한 콘텐츠 기업의 투자를 통해 고양시 문화 콘텐츠 산업을 국제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