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덕양구, 창릉천 강매석교공원 보행로 조성 사업 완료 - 보행동선 정비 및 이동식 공공화장실 신설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창릉천 강매석교공원에서 개최되는 창릉천 코스모스 축제를 대비하고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편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강매동 석교공원 보행로 조성 사업을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도에서 3억 원의 예산을 확보하여 지난 5월부터 공사를 시작하여 이달 완료했다. 하천 내 보행동선을 정비하여 흙먼지 발생을 사전 차단하고, 유아(유모차 이용객)와 노약자도 편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또한, 코스모스·유채꽃 축제를 방문한 시민들이 가장 불편한 점으로 꼽았던 화장실 부족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공원 주차장 입구에 이동식 공공 화장실을 신설했다.

 

이와 함께 구는 강매석교공원 내 주차장 진입로 신설 및 강매석교공원 광장 앞 스탠드석 확장 등을 추가로 조성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올해 10월 개최 예정인 코스모스 축제로 많은 시민들이 쉬어갈수 있는 공간이 완성됐다.”라며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하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8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