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우수 창업기업 39개 경쟁…2023 하반기 고양 아이알(IR)-데이 - 10. 19. 덕양구청 대회의실, 사업 홍보·투자 상담 기회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1019일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2023 하반기 고양 아이알(IR)-데이를 연다. 시는 81일부터 828일까지 39개사가 참여를 신청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고양시는 참여를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서류 평가와 중간평가를 거쳐 최종 10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10개사는 1019일 아이알(IR)-데이 당일 창업기획자(액셀러레이터)와 벤처 투자사(벤처캐피탈)를 상대로 사업 홍보를 하고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협력망(네트워크) 구축 시간도 주어진다.

 

아이알(IR)-데이가 성공적인 기업 투자 유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시는 최종 선정 10개사를 대상으로 전문가의 1:1 심층 교육과 투자 유치(피칭) 역량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양시의 우수한 창업·벤처 기업들에게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고양벤처펀드 투자 심사, 투자자와의 만남, 창업기관 정보 교류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8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