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이웃과 함께 나누는 풍성한 추석 -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고양장항지부’ 식료품 20상자 기탁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는 지난 11고양난다(복지나눔 1촌맺기)’사업의 일환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고양장항지부로부터 이웃과 함께 나누는 풍성한 추석을 위한 식료품 20상자(100만원 상당)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민욱 위러브유 고양장항지부장은 추석을 지내면서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취약계층에게 보탬이 되고자 기부하게 되었다라며, “힘든 상황이지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즐거운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건상 일산동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위러브유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 단체는 유엔 공보국(UN DGC) 협력단체로 등록된 국제 NGO단체로,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재난, 질병, 빈곤 등 위기에 처한 지구촌 가족들이 차별 없이 존중받고 평화롭게 살아가도록 글로벌 복지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