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중장년 구직역량 향상 프로그램 운영 - 인생 2막을 위한 전략 수립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span>인생 2막을 위한 전략 수립>을 위한 중장년 구직역량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920~21일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에서 열린다.

 

첫째 날은 <</span>인생 1, 내 인생의 스토리 재해석>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가치관, 흥미 인식 강점, 능력 파악 삶의 방향을 점검해보고, 둘째 날은 <</span>인생 2, 나의 스토리를 찾다>라는 주제로 신기술, 신산업 트렌드 이해 디지털 리터러시 강화 미래일기 쓰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일자리정책과 관계자는중장년의 전직과 이직을 위해서는, 구직활동에 앞서 변화하는 채용시장과 직업환경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지속하여 경제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중장년의 재도약을 돕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는 다양한 직종에 대한 이해와 직무역량 함양을 위한 직무특화 프로그램과 계층별 구직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고양시 누리집(www.goyang.go.kr/jobs)을 참고 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031-8075-366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