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보건소, 노르딕워킹 교실 1기 운영 - 노르딕워킹 매력에 풍덩…노르딕워킹으로 건강 챙기세요!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덕양구보건소는 918일부터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노르딕워킹 교실’1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노르딕워킹은 노르딕스틱을 이용하여 상하체 근육을 모두 사용하는 걷기 방법으로 근육량 증가와 자세 교정에 효과가 좋은 운동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918일부터 1018일까지 어울림누리 별무리경기장에서 매주 월, 수 오후 2시부터 330분까지 진행되며 한국노르딕워킹 협회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올바른 걷기법과 스트레칭, 여러 기초 동작 실습 등을 총 10회기에 걸쳐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노르딕워킹 교실 2기는 1023일 개강 예정으로 현재 덕양구보건소 건강증진팀에서 유선 및 메일로 접수 중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첫 날 노르딕워킹에 참여하신 분들의 호응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을 통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올바른 걷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보건소 누리집 공지사항 게시글을 확인하거나 덕양구보건소 건강증진팀(031-8075-4669)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