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백석2동, 추석맞이‘클린데이’실시 - 백석2동 주민자치회, 도로변·주택가 등 환경정화 앞장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백석2동 주민자치회는 깨끗하고 살기 좋은 마을환경 조성을 위하여 클린데이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백석2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다수 참여했다. 주민 모두가 합심해 마을을 가꿔나가자는 주민자치회의 원 취지를 살렸다.

 

위원들은 9~10명씩 2개 조로 나누어 지역 내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전봇대와 가로등에 부착된 불법 광고물을 제거하는 등 깨끗한 마을 이미지를 만드는 데 기여했다.

 

클린데이에 참여한 남신현 주민자치회장은 추석을 맞아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마을 환경을 산뜻하게 바꾸는 데 일조해 뿌듯하다고 행사 참여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더불어 지역주민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해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종찬 백석2동장은 주민자치회가 마을 환경정비에 앞장서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민관이 함께 협력해 쾌적한 마을환경을 유지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