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취다방, 가죽 지갑 만들기 일일강좌 운영 - 10월 31일 청취다방 아바라룸 “청년들 건강한 ‘나다움’ 찾기 바라”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청취다방이 가을을 맞아 1031디디의 원데이 클래스 - 나만의 가죽지갑 만들기를 운영한다. 현재 시는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이번 일일강좌에서 청년들은 최고급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을 이용해 다양한 색깔의 다용도 카드 지갑을 제작해볼 수 있다. 베지터블 가죽은 식물에서 추출한 재료로 가공한 가죽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색감이 좋아 유럽에서 각광받는 공예 재료로 알려져 있다.

 

프로그램 참가 대상은 지원대상은 공고일 기준으로 고양시에 거주하거나, 고양시 소재 대학 및 회사에 다니는 만 18~39세 이하 청년이다. 재료비는 자부담해야 한다.

 

청취다방 관계자는 청취다방만의 만들기 일일수업인 디디의 원데이 클래스에서 청년들이 일상 속 색다른 경험을 하고 건강한 나다움을 찾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취다방(청년의 취업과 소통이 있는 수다방)은 청년 지원 공간으로 화정역 화정버스터미널 2층에 위치해 있다. 취업·창업 특강 및 심리상담, 요가, 필라테스, 요리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중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청취다방(goyangjobcafe.kr, 031-8075-2869)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9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