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23’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 - 10. 26. ~ 10. 28. 고양시 기업체 29개사 참여…4개사 우수 기업 선정
기사수정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 종합 전시회인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지페어 코리아(G-FAIR KOREA 2023)’1026~28일 고양 킨텍스 제1·2전시장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지페어 코리아는 올해로 26회째를 맞는다. 올해 박람회에는 550개사가 참가해 640개 부스를 운영한다. 국내외에서 1000여명 이상의 주요 구매자(빅 바이어)가 박람회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상품 전시뿐만 아니라 수출·구매·투자 상담회, 새싹기업(스타트업) 투자설명회, 글로벌 경제 동향 등 다양한 세미나가 열린다.

 

특히 올해는 참가기업 500개사 중 약 40개사가 우수 제품 기업(어워즈 기업)으로 선정 됐다. 우수 제품 기업은 기업들이 전시회 홈페이지에 등록한 제품 사진, 설명 등을 토대로 외부위원들이 평가하여 선정됐다.

 

그중 고양시 참가기업 29개사 중 4개사가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된 기업은 천연세정연구소 ▲㈜크리플(미디어 학습기) 경성스폰지(맞춤형 기능성 베개) 브레인테크(전자부품)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어워즈 기업이라는 팻말이 수여된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국내 최대의 중소기업 종합 전시회가 킨텍스에서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