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재단, 설립 7주년 기념 ‘시민 소통 이벤트’ 운영 - “한국 최초 소프라노 윤심덕과 천재 극작가 김우진의 미스터리 사건” - 유료관객 점유율 96% 달성, 작품성과 흥행성을 거머쥔 한국 창작뮤지컬 대표…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 공연」선정작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111일 재단 설립 7주년을 맞아 청소년과 함께 고양시 청소년재단을 7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고양시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7주년 기념 소통 이벤트1027일부터 114일까지 7일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양시 청소년과 시민들이 쉽고 재밌게 이벤트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고양시청소년재단에 대해 알아가는 데 목적을 두고 기획했으며, 고양시청소년재단 탐구 영역(퀴즈 이벤트) 축하 메시지 달기(댓글 이벤트) 등 고양시청소년재단 SNS(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시를 비전으로 201611월 출범했다. 고양시 내 수련관 3(토당청소년수련관(덕양구), 마두청소년수련관(일산동구),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일산서구) 청소년문화의집 3(성사청소년문화의집(덕양구), 탄현청소년문화의집(일산서구), 송포청소년문화의집(일산서구) 청소년센터 3(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덕양구), 고양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덕양구),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덕양구) 청소년자유공간 3(화정청소년자유공간, 주교청소년자유공간, 행신청소년자유공간)를 운영하여 지역 청소년을 위한 활동, 진로, 보호 사업을 광범위하게 펼치고 있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서광진 대표이사 대행(고양시 사회복지국장)청소년과 함께 청소년의 일상이 즐겁고 안전한 도시를 만들겠다는 취지를 담아 청소년과 함께 고양시청소년재단을 7하다라는 슬로건으로 7주년 소통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많은 시민이 참석하셔서 청소년이 행복하게 성장하는 고양시를 만드는 큰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는 바람의 메시지를 남겼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