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홍보 아웃리치 실시 - 경기북부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와 연합하여 도박문제예방과 상담복지센터… - 유료관객 점유율 96% 달성, 작품성과 흥행성을 거머쥔 한국 창작뮤지컬 대표…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 공연」선정작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황상하)는 지난 1026() 오전 9~ 오후 1시까지 경기북부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와 연합하여 고양중학교 전교생에게 아웃리치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청소년안전망 아웃리치는 경기북부중독예방 캠페인에 맞춰 진행되었으며, 상담복지센터 홍보물을 배부하고 간이스트레스 검사지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스트레스 정도를 알아볼 기회를 제공했다.

 

황상하 센터장은 고양시 관내 청소년들에게 1388청소년전화와 상담복지센터의 존재가 가깝고 친숙해졌으면 좋겠다. 또한 11월에는 수능일에 맞춰 일산문화광장에서 청소년유관기관들과 함께 진행하는 연합아웃리치가 있으니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의거한 청소년 상담 전문기관으로서 정신건강, 학습, 진로 문제 등 청소년기의 고민과 갈등을 해소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상담 활동과 청소년 안전망을 구축 운영하여 유관 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위기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