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지도농협, 덕양구 저소득 가정위해 김장김치 120통 기부 - 8개 동행정복지센터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 예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지난 8일 화정에 위치한 지도농협 로컬푸드 화수점으로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김치 120통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행사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김장 비용의 일부를 지원받았으며 지도농협의 후원으로 지도농협 소속 고향주부모임의 주도 하에 실시됐다.

 

전달받은 김장김치 120통은 능곡동 등 8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하여 관내 복지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장순복 지도농협 조합장은 이웃들이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추운 겨울철 건강한 생활을 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구 관계자는 수확과 나눔의 잔치인 김장행사를 위해 각자의 생업으로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관계자분들의 열정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김치는 필요한 가정에 정성껏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도농협은 매년 쌀, 김치 등 후원물품을 덕양구에 꾸준히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2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