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검진 캠페인 진행 - 우울, 조울, 공황 등 16가지 우울검진 무료로 제공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이정석)1111일 꽃향기공원 분수대 일대에서 진행되는 향동천 돗자리 장터에서 마음검진 캠페인을 진행한다.

 

향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 돗자리 장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우울검진을 무료로 진행한다. 검진 참여자에게는 현장인증 후 다회용 컵(리유저블 컵)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음검진은 간단하게 휴대폰으로 진행할 수 있다.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을 통해 우울, 조울, 스트레스, 외상 후 스트레스, 불안, 불면, 공황장애, 성인 주의렵결핍 과다행동장애(ADHD), 조기정신증, 자아존중감, 직장인소진 등 16가지 검진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중증정신질환자의 재활 및 사회복귀를 돕고 정신장애인에 대한 편견해소 및 지역주민들의 정신건강증진사업을 하는 기관으로 우울, 불안 등 정신과적 어려움을 겪는 고양시민에게 정신건강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누리집(www.goyangmaum.org)을 참고하거나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968-233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