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탄현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생 응원 캠페인 실시 - 일산동고등학교에서 핫팩과 응원의 말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탄현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관내 위치한 대학수학능력시험장인 일산동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시험 응시 학생들을 대상으로 응원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탄현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치고 퇴실한 학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홍보용품(핫팩)을 전달하며 고생 많았어요!”와 같은 응원의 말을 해주었다.

 

또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후 청소년들의 비행이 증가할 우려가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 인근 청소년 밀집 지역 및 상가 인근에 홍보물을 배부했다. 특히 청소년 대상 술·담배 판매금지 준수여부 등에 대해서도 중점 지도했다.

 

청소년지도협의회 임연자 위원장은 이 시기에 청소년들의 탈선과 비행 행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어른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청소년들을 올바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종신 탄현2동장은수험생들이 수능을 잘 치러 노력의 결실을 보길 바라며 앞으로 청소년들이 펼쳐나갈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라며 청소년들이 순간의 호기심으로 범죄에 가담하거나 방황하지 않도록 청소년지도협의회와 함께 꾸준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