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탄현청소년문화의집, 경기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 5개 부문 6개 수상 쾌거 - 청소년봉사활동 모범사례 발표 등 고양시 청소년시설의 역량 및 지도력 발…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탄현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8일 개최된 2023년도 경기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5개 부문에서 6개의 상을 받았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2023년 경기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는 지역사회 우수한 자원봉사활동 사례를 발굴해 청소년들에게 소개하고 봉사활동에 모범적인 청소년과 동아리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탄현청소년문화의집은 자기 주도적이며 선순환적 청소년 봉사활동 모델 및 지역사회 내 긍정적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최우수 터전(여성가족부 장관상) 우수 동아리(경기도의회의장상) 우수 지도자(경기도의회의장상) 우수수기(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 우수아이디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상) 부문에서 총 6개의 상을 받았다.

 

탄현청소년문화의집 박차용 센터장은 우리 청소년들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인정받아 기쁘며,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 확대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탄현청소년문화의집은 경기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전에서 우수 청소년활동부문에 경기도지사상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을 수상 받아 고양시 청소년시설의 위상을 더욱 높인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4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