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청년 위원 공개모집 - 12월 6일까지 18세~39세 고양시 거주 청년 대상 6명 모집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126일까지 고양시에서 거주하고 있는 18~39세 청년 중 청년 정책에 관심이 있는 청년을 대상으로 고양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청년 위원 6명을 공개모집한다.

 

고양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는 고양시 청년 기본 조례에 따라 청년, 전문가, 관계 공무원으로 구성된 청년 참여형 기구이다.

 

위원회는 고양시 청년 정책 기본계획과 시행계획 수립·변경에 관한 사항, 시행계획의 연도별 추진실적 점검 및 평가, 청년정책의 제도개선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한다. 임기는 2년이다.

 

지원을 원하는 청년은 고양시청 누리집(www.goyang.go.kr) 고시·공고란 또는 위원회방(공개 모집 접수)을 참조하여 신청서(자기소개서 포함) 등을 고양시청 일자리정책과로 방문, 우편,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고양시는 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위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청년 정책의 당사자인 청년이 정책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청년 정책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고양시 청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