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신도·중앙라이온스클럽, 화전동 취약계층 위한 연탄 나눔 - 후원받은 연탄 1,500장 7가구에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화전동은 지난 24일 고양 신도·중앙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총 1,500장의 연탄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연탄을 사용하는 난방 취약가구 7세대에 후원받은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연탄 나눔에는 클럽 회원들과 그 가족들, 화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화전동 직원 등이 참여하여 직접 연탄 배달 봉사에 나섰다. 고양 신도·중앙라이온스클럽은 3년째 연탄을 후원하고 있으며, 회원과 가족들은 자발적으로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연탄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올해 난방비 걱정이 컸는데, 연탄 후원으로 올겨울 걱정 없이 보낼 수 있게 되어 정말 고맙다.”라고 전했다.

 

화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완진 민간위원장은 항상 우리 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고양 신도·중앙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신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228월 화전동 행정복지센터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여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고,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하는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