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삼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 마지막 정기회의 개최 - 특화사업 성과 보고와 향후 추진 계획 논의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삼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길표, 이경온)는 지난 1일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마지막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경온 민간위원장을 포함하여 위원 7명이 참석했다. 하반기 주요 활동사항을 공유하고, 2023년 한 해 삼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펼쳤던 특화사업에 대한 성과 보고와 함께 향후 특화사업 추진 계획 등을 논의했다.

 

삼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 한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급식 제공 1인 가구 고독사 예방을 위한 반가운 얼굴이불빨래가 힘든 어르신들을 위한 해피버블 이불빨래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삼송희망나래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등을 실시했다.

 

협의체는 여러 개의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의 안전을 살피는데 앞장섰으며, 복지 위기가구 발굴 홍보 캠페인을 연 2회 펼치는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적극 노력했다.

 

이경온 민간위원장은 올 한해 삼송1동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특화사업 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우리 주변을 더 세심하게 살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고 취약계층의 욕구에 부합하는 복지 서비스를 연계하는 내실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6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