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능곡동, 고양고봉 로타리클럽에서 김장김치 기부 받아 - 직접 담근 김장김치 30박스 기부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능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고봉 로타리클럽으로부터 겨울철 대비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를 후원받아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능곡동 직능단체 위원 등이 참석했으며, 고양고봉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 30박스를 기탁했다.

 

기탁된 김장김치 30박스는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맞춤형복지팀 직원들이 함께 관내 홀몸어르신, 장애인 가정 등 대상자 집에 방문하여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서승일 고양고봉 로타리클럽 회장과 김홍수 지역대표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나눔을 해드릴 수 있어 너무 보람차다.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를 드시고 이번 한 해도 건강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미경 능곡동장은 우리 동을 위해 나눔을 해주신 고양고봉 로타리클럽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김장김치는 능곡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담아 성심껏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