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온라인 캠페인 ‘청춘의 마음에 위로를 더하다’ 진행 - 12. 6. ~ 12. 13. 인스타그램 응원 릴레이…참여자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제공
기사수정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청춘나래팀이 126일부터 1213일까지 온라인 정신건강 캠페인 청춘의 마음에 위로를 더하다를 진행한다.

 

청춘의 마음에 위로를 더하다는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영상을 보고 응원이 필요한 친구에게 공유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후 캠페인 영상에 댓글로 응원이 필요한 지인, 친구의 아이디(@상대방 아이디)를 적은 후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www.goyangmaum.org) 이벤트 게시판에 참여자 아이디와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연락처를 비밀글로 작성하면 된다. 센터는 추첨을 통해 참여자 16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는 지난 8월 청년기 불안을 주제로 청년정신건강강좌 청춘의 물음에 나래를 펼치다를 실시한 뒤 댓글 이벤트로 청년을 위로하는 글귀들을 공모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이벤트를 통해 모인 청년을 위로하는 글귀를 모아서 만들어졌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캠페인이 학업, 취업, 결혼 등 다양한 이유로 어려움을 겪으며 지친 청년을 위로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청춘나래팀은 19세 이상 34세 이하 고양시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마인드톡톡, 찾아가는 정신건강상담, 정신건강의학과 치료비 지원, 정신건강 중요성을 알리는 인식개선활동, 대인관계 및 스트레스 관리 등과 관련한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상담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968-233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