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꽃박람회 재단,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 참가업체 모집 시작 - 내년 2월 29일까지 이메일 신청 받는다
기사수정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2024고양국제꽃박람회실내 홍보부스에 참여할 기업 및 협회를 20242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체모집은 참가기업의 전시 및 제품 홍보를 위한 자리다. 국내 화훼, 원예, 조경 관련 업체, 협회 등의 참가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 홍보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상담 기반을 제공해 참가업체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또한 재참가, 조기신청 등 다양한 할인규정을 도입해 참가자의 부담도 경감시켰다.

 

최근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을 비롯해 국제원예생산자협회(AIPH) 및 한국전시산업진흥회로부터 인증을 받은 고양국제꽃박람회의 국제적 위상이 해를 거듭할수록 상승함에 따라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 대한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내년 426일부터 5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화훼 산업 전시 화예 및 정원 작품 전시 희귀·이색식물 전시 야외 테마 정원 화훼 비즈니스 상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필두로 개최될 예정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김운영 대표이사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화훼산업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실내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www.flower.or.kr)에 게시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 참가업체 모집공고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immy@flower.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내용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업1(031-908-776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