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대학생멘토단 ‘고양유니브’ 수료식 개최 - 22일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대학생 멘토 100여명 참석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재능·적성 발견해 고양시 인재로 성장하길”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1222일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대학생 멘토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고양시 대학생 멘토단 고양유니브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슈퍼 멘토로 초청됐다. 이 시장은 청소년 여러분이 멘토링을 계기로 자신의 재능과 적성을 발견하고 고양특례시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또한 이 시장은 고양유니브로 활동한 경험이 대학생 멘토 여러분에게도 많은 교훈과 울림을 주는 시간이 되었기 바란다.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위해 헌신해 준 대학생 멘토단 여러분의 앞날을 누구보다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양형 진로체업 사업인 고양유니브는 고양시 거주 관내 고등학교 출신 대학생 20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고양유니브는 관내 68개 중고등학교에 총 90, 29,519명의 청소년에게 찾아가는 대학생 학과 멘토링을 제공했다.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 관계자는 고양유니브는 대학생 멘토와 후배 중학생·고등학생 모두에게 스스로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준다. 고양특례시가 자랑하는 자기주도적·선순환적 진로 체험 사업이라며 내년도 고양유니브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양유니브2023년 활동은 공식 유튜브 채널 !유니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9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