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자원봉사센터 ‘2023년 고양시 자원봉사자 대축제’ 개최 - 자원봉사 유공자에 표창장 수여
기사수정

고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동환)22일 덕양구청에서 고양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3년 고양시 자원봉사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자원봉사자들을 초대하여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에서는 2023년 자원봉사자 인터뷰 영상,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 축하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대한민국 자원봉사 대상 정부포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자 정희준님, 서인영님 봉사시간 5천 시간에서 2만 시간 이상 도자봉이~동자봉이 표창(13) 경기도지사 표창 고양시장 표창 고양시의회의장 표창 등, 고양시 자원봉사 유공자 175명을 대표하여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올해 고양시 등록 봉사자는 273천여 명으로 연간 11만 명이 실제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사회, 환경, 돌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계의 단절을 극복하고 공동체 회복을 위해 자원봉사자 모집·교육·홍보·배치,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및 기관·단체들과의 협력체계구축, 지역 자원봉사의 구심체 역할 수행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