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덕양구청 정기 종합감사 실시 - 시민과 함께하는 공개감사... 4. 18.~30.까지 제보 받아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510일부터 524일까지 덕양구청을 대상으로 정기 종합감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는‘2024년 고양시 자체감사 기본계획에 따라 기관운영 업무전반에 대해 실시하는 종합감사로 개발제한구역 관리 실태 점검 예산·회계 운영의 적정 여부 행정 및 민원 처리의 적정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다.

 

또한 시는 418일부터 30일까지시민과 함께하는 공개감사를 실시, 각종 인허가 관련 부조리 및 부당행위 등 주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행위나 불합리한 규제 등 제도개선이 요구되는 사항 또는 공무원의 비리, 위법 및 부당행위 등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

 

다만 가명무기명 진정과 수사 또는 재판에 관여하게 되는 사항, 그리고 사적인 권리관계 또는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사항 등은 제외된다.

 

제보는 공개감사 신청서(고양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1062호 참조)에 성명, 주소, 연락처, 민원내용 등을 기재하여 고양특례시 감사관실에 우편, 이메일(vcd200@korea.kr), 팩스(031-8075-4905), 직접방문(고양시청 감사관실) 또는 고양시청 누리집(전자민원민원신고센터공직자부조리)을 통해 할 수 있다.

 

제보자의 신분 보장 등 보안을 철저히 하고, 감사기간 중 사실 여부를 확인해 잘못된 사항에 대해서는 시정 등의 조치를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1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