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삼송2동 통장협의회, 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23명이 참석해 각자의 역할, 발전방향 의견 나눠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 삼송2동은 지난 24일 충청북도 제천에서 통장 역량강화를 위한 ‘2024년 삼송2동 통장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워크숍에서는 통장협의회 회원 등 23명이 참석했다. 이날 제천시 청풍호, 옥순봉 출렁다리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통장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시정홍보 및 각종 행사 참여 등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기관과 동 주민들 간의 가교 역할에 힘써온 통장들이 서로 격려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회원들은 제천 10경 중 하나인 옥순봉을 테마로 2021년 개통된 옥순봉 출렁다리에서 비 갠 청풍 호반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그동안의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조직으로서 통장의 역할과 통장협의회의 발전방안에 대해 많은 의견도 나눴다.

 

송영훈 삼송2동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워크숍으로 삼송2동 통장협의회의 결속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 더욱더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3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