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관산동, 2024년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참석, "어르신 만수무강과 건강 기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 관산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렬)은 지난 430일 관산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어르신 1,000여 명을 모시고 2024년 관산동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고양시에서 가장 먼저 개최한 이날 경로잔치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관내 유관단체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잔치를 한마음으로 축하드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효를 실천하는 효행자와 장수 어르신, 선행시민 표창 수여식이 있었으며 관산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음식과 떡, 과일 등을 정성껏 마련하여 대접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음식봉사 단체 일우회에서 1,000인분의 짜장면, 탕수육, 군만두 등을 만들어 제공하였고 관산동 종합복지회관 민요팀은 흥겨운 공연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어르신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김정렬 새마을부녀회장은 관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예전부터 반찬 나눔 등 여러 일들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봉사해 나갈 생각이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 정성을 들여 준비한 음식과 공연을 마음껏 즐겨주시고 어르신들 모두 만수무강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관산동 경로잔치가 고양시 44개동 중에서 제일 큰 잔치인 것 같다. 봄날 꽃박람회는 잘 다녀오셨는지, 우리 어르신들도 꼭 관람을 하시면 좋겠다. 요즘 65세부터 85세까지는 중년이라고 하는데 중년을 마음껏 즐기시기를 바란다. 늘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