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정발산동, 양주시 회천2동 주민자치회 벤치마킹 방문 맞이 - 정발산동 주민자치회 운영 성과 공유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회장 윤만승)가 지난 430일 양주시 회천2동 주민자치회의 벤치마킹 방문단을 맞이했다.

 

이날 주민자치회 운영 현황과 지역 특색 및 주민자치 주요 사업의 추진 현황 등을 소개하고 주민자치 운영 성과를 공유했다.

 

또한 춤추는 빗자루’, ‘쓰담쓰담 DAY’, ‘나눔냉장고등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의 대표 사업에 대해 발표가 끝난 뒤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주민자치 활성화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주민총회를 진행할 예정에 있는 회천2동 주민자치회에 이미 3년 연속 주민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만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우시현 정발산동장은 벤치마킹을 위해 정발산동에 방문하심을 환영하며,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와 회천2동 주민자치회가 좋은 사업들을 서로 공유해서 주민자치 활성화의 계기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만승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에 소개해드린 정발산동의 주민자치 우수사업을 아이디어 삼아 회천2동의 특성에 맞게 접목된 주민자치 사업을 발굴 하시고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4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