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마두2동, 청소년 유해환경 OUT 개선 홍보 캠페인 실시 - 마두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낙민초등학교 일대서 홍보활동 펼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마두2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양정자)가 지난 30일 낙민 초등학교 일대에서 학생들 하굣길에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마두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유해환경 OUT”이라는 슬로건으로 청소년 보호 의식 확산을 위한 홍보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게임 중독, 스마트폰 남용, 인터넷 도박, 마약 등에 취약한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중독 예방 홍보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나눠줬다. 이를 통해 청소년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양정자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해 민·관 협업을 통한 유기적 협력체계를 강화하여,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진희 마두2동장은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