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엽1동, 사회복지관과 함께 찾아가는 복지상담소 운영 - 주엽동 강선공원에서 사회복지공무원이 상담 진행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주엽1동은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난 30, 주엽동 강선공원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찾아가는 복지상담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복지상담소는 사회복지공무원이 직접 관내 주민들을 찾아가 주민들이 보다 쉽게 복지 전반적인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게 실시하는 사업이다.

 

이날 찾아가는 복지상담소는 주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주엽1동 사회복지공무원, 고양시 문촌9종합복지관과 함께 진행되었다.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현장에서 지역주민들의 고민을 들을 수 있었으며, 다양한 복지 서비스 및 사업들을 현장에서 바로 주민들에게 소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권재 주엽1동장은 다른 기관과 함께 찾아가는 복지상담소를 운영하다 보면 동에서 답할 수 없는 다양한 문의에 대해 즉각적인 안내가 가능한 경우들이 있다. 찾아가는 복지상담소의 순기능이 이런 면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찾아가는 복지상담소를 운영하여 다양한 복지 고민을 파악하도록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