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청소년 축제‘판’ 운영 - 어려운 이웃·고독사 의심 징후 발견 시 제보 당부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한 청소년 축제을 오는 5월 한 달간 운영한다.



청소년 축제의 프로그램으로는 54() 보드게임대회 놀자판’, 11() 청소년 체험 부스 즐길판’, 25() 미니운동회이판사판이 운영되며, 14일부터 2주간 셀프 스튜디오 및 메이커존 리뉴얼 이벤트가 진행된다.

 

청소년 보드게임대회 놀자판에서는 3개 종목의 보드게임 대회를 진행하여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고, 청소년 체험 부스 즐길판에서는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의 소속 참여기구 및 사업단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바람개비 만들기, 토퍼 만들기, 아이싱 쿠키 체험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25일 진행되는 청소년 미니운동회 이판사판은 청소년들이 몸을 움직이며 스트레스를 풀고 친구들과 협력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514일부터 2주간 친구들과 추억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와 여러 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메이커 공간 오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이종순 관장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들이 주말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청소년들이 여러 여가 활동을 경험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4년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달 기념 청소년 축제9~24세 청소년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5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